본문 바로가기
경영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창업비용과 창업 포인트

by &38^^@& 2022. 9. 29.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 창업비용과 스크린 골프장 창업 포인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150평 기준 프렌즈 시스템 비용과 인테리어 비용 등 총 투자 비용은 4억, 다른 브랜드 골프존과 SG와 창업 비용 비교, 창업을 계획할 때의 성공 포인트 정보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 창업

최소 50평 ~ 60평 이상 매장에 인건비와 임대료를 고려한 수익성은 100평 이상 룸 5개 이상을 추천합니다. 100평에 룸 5개, 150평에 7~8개 정도의 룸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건물의 층고 높이는 3M 정도는 되어야 하며 상업용 건물은 대부분 조명이 설치된 천정을 철거하면 실제 건물의 층고는 3M 이상이 됩니다. 높이가 높으면 쾌적하다는 느낌이 들고 3M 이하는 설치와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창업비용은 수익 경쟁력 좋은 150평 기준 4억 원가량입니다.

 

수익 경쟁력은 인건비와 임대료 등 기본 비용은 매장 크기에 관계없이 비슷하지만 매장이 클수록  단체나 동우회, 주차시설, 예약 상황이 더 유리하기 때문에 적정 매장 규모가 150평 정도인 듯합니다.

위 비용에는 매장을 임대하는 비용과 매장만의 추가 공사비 사장님의 특별 설비비는 제외되어 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 창업비용

150평 기준(15타석)

항 목 단 가 금 액 내용
프렌즈 시스템 13,000 1억 9,500만 15세트
인테리어 150 1억 8,000만 150평
긴판   500만  
물품비   1,000만 TV, 집기, 용품
골프용품   600만 옵션
가맹비   1,200만 가맹, 교육비
POS 시스템   120만  
개설비용 계   4억 920만  
추가 공사비   별도 냉난방, 전기 증설
매장 보증금   별도  

추가 공사비는 매장에 따라 철거해야 하는 경우 철거비, 전기 용량이 모자라면 전기 증설비, 냉난방시설이 없으면 냉 난방비, 수도 시설이 없으면 설비공사비, 주차장을 개선하려면 별도 등 매장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가맹 개설 기본비용

카카오 본사가 제공한 자료 기준 기본 가맹 개설비용입니다.

항 목 비 용 내 용
가맹비 1,200만 가맹, 교육, 행정비용
보증금 300만 계약이행 보증금
프랜즈아카데미
시스템
1,300만 설치비 포함,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인테리어 130만 평당, 추가 공사비 제외
간판 500만 전면간판
물품비 1,000만 내부집기, 용품
기타용품 600만 선택옵션
추가공사 별도 냉 난방, 전기, 환기

 

 

스크린 골프존 예상 창업 비용과 수익성 계산법

좋은 사람들과 스크린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 중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 창업을 고민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미 포화 상태지만 새로 오픈해서 성공하는 매장이 분명 있으며 스크린 골프존 예상

ksma.tistory.com

 

스크린 골프 창업비용 비교

스크린 골프 3대 브랜드 창업비용 비교 정보이며 대략적인 참고사항입니다.

항목 골프존 카카오 SG
시스템 3,700 2,200 2,000
스윙플레이트 1,000 400 500
인테리어 140 130 130
게임사용료 월 60 월 15만 월 20만
룸 5개 창업 약 3억 8천 약 2억 6천 약 2억 6천

 

카카오-프렌즈-스크린-창업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창업

 

스크린 골프 창업 포인트

스크린 골프는 시설과 장비 싸움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에 대해 게임 측면에서 골프존보다 더 재미있고 젊은 층들도 인지도가 더 높아 경쟁력은 있습니다.

 

매장을 선택할 때 회원들이 선호하는 위치는 주차가 편리한 1층이 1순위, 엘리베이터 있는 위층이 2순위로 좋아하고 지하는 운동시설이라 공기와 쾌적함 유지가 어려워 무조건 싫어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주차장도 기계식 주차는 영업에 불리하고 발렛 서비스와 인기 있는 매장은 게임을 마치면 차를 빼서 매장 앞에 대기시켜주는 서비스를 합니다. 물론 이런 매장은 요금이 비싸지만 돈을 쓰려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좋아하십니다.

 

반대로 주차가 어렵거나 복잡하거나 운전실력이 있어야 주차가 가능하거나 기계식 주차는 싫어하며 그런 이유로 요금을 낮춰야 영업이 됩니다.

 

서비스에 대해서도 무조건 친절하고 알바 교육도 무척 신경 써야 합니다. 골프 용품도 좋으면 그 매장의 장점으로 작용하며 예약을 잘 받아주고 콜을 해주며 간식도 잘 챙겨줘야 점수가 좋습니다. 그리고 손님이 적은 날 김치전 같은 간식이나 라면이나 특별한 메뉴가 있다면 장점이 됩니다.

리뷰에 이 집은 맛집이며 배가 고플 때 생각나 오게 되는 매장이라고 하는데 점점 잘되어 예약이 어렵다고 하네요.

 

카카오 프렌즈 스크린 골프 창업비용과 창업비용 비교 그리고 창업 포인트에 대한 정보입니다.

 

 

 

여성 골프채 드라이버 순위와 가격정보(8종)

여성용 드라이버 골프채 인기 판매 순위와 가격정보, 클럽 정보, 한 줄 리뷰입니다. 캘러웨이 에픽 맥스, 테일러 메이드 스텔스, 야마하 Cs, 핑 G Le, 프로기어 RS RED, 캘러웨이 에픽 스피드, 테일러

ksma.tistory.com

 

 

무인 카페 창업비용 로봇 프렌차이즈/개인 장단점 비교

24시간 비대면 운영이 가능한 무인 카페 창업비용 비교입니다. 로봇을 이용한 로봇카페와 자판기형 시스템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무인카페 그리고 개인 카페의 장단점 비교와 성공적인 창업을

ksma.tistory.com

 

 

스터디 카페(프리미엄 독서실) 창업비용/수익성 계산법

스터디 카페(프리미엄 독서실) 창업비용과 수익성 계산법 예시입니다. 평수가 크고 인테리어와 가구 설치비용이 높아 창업비용이 높은 편이며 월 운영비용은 높지 않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합

ks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