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남자 생일 선물 순위 TOP10/선물 의미와 추천

by &38^^@& 2022. 3. 7.

남자 친구 생일선물 인기순위 TOP10입니다. 각 선물별 잘 알려진 의미도 살펴보았습니다. 그리고 받았을 때의 어떤 의미가 있었는지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가까운 친구가 이 선물을 받아서 알게 되었는데 아주 핫한 향수였네요.

 

 

남자 생일선물

받는 사람 입장에서 선물은 '내 돈 주고 사기는 아깝지만 한 번쯤 사보고 싶은 것'을 선물 받는 게 좋죠. 좋아하는 향의 향수를 선물하여 만날 때마다 기분 좋은 향과 함께 서로의 사랑을 키워가는 선물이 될 수 도 있겠죠. 다른 여자의 접근을 차단하는 영역표시가 될 수도 있겠네요.

 

남자가 많이받는 생일 선물 순위로 쓱 보시면 '아 이런 느낌, 알겠어' 하시게 됩니다. 현금성 선물을 하거나 금괴를 선물한다는 아주 실용적인 분들도 있습니다. 받는 당시에는 큰 의미를 모르고 지나 가지만 언젠가 그 선물을 고르던 마음이 느껴져 짠하게 되는 날이 있었습니다.

 

반대로 센스있게 선물을 잘 못 고르고 고민하는 남자 친구를 위해 매년 어떤 선물을 하면 되는지 미리 정한 여자 친구가 있습니다. 그 나이에 알맞은 남자의 수익(용돈?)을 고려한 선물 리스트인데 붉은 리본의 몇 인치 곰인형, 어디에서 파는 요렇게 생긴 물 병, 그리고 몇 살 생일엔... "은으로 된 약혼반지"

 

 

남자 생일 선물 순위(의미)

 

1위. 면도기

자신이 반한 남자의 엣지를 살려 주는 선물이란 의미로 유럽 남자에게는 이성에게 받는 특별한 선물이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가격대는 정말 다양하여 10,000원부터 700,000원이 넘는 제품도 있습니다. 칼날 교체형 날 면도기와 전기면도기가 있는데 의외로 남자들이 한 가지만 사용하기도 합니다. 날 면도기는 모낭충이 생기는 원인이 되는데 면도하는 쾌감이 있어서 고집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2위. 시계(스마트 워치)

'우리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해 주세요'라는 여성의 상냥한 의미와 함께해온 시간을 소중히 하는 마음 그리고 앞으로 시간도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를 가진다고 합니다. 여자 친구가 자기와 같은 고가 브랜드의 시계를 선물했는데 부담스러웠어요. 네 결국은 그 시계가 예물시계가 되었다는... 

 

3위. 향수(추천)

'나를 기억해 주세요', 나를 잊지 마세요라는 의미와 '자신만의 향기를 가진 멋진 남자로 성장해 주세요'라는 의미도 있습니다. 본인의 취향을 남자에게 강요해도 이상하지 않는 아이템. 자신이 좋아하는 이상적인 향을 선물하면 언제나 그 향으로 돌려받게 되니 선물이 본인에게도 선물이 됩니다.

 

[ 존바바토스 아티산 ETD ] 47,240원 리뷰수가 14,802개 

남자가 아닌 여성도 많이 구매하는 너무 남자스럽지 않은 시트러스 감귤? 오렌지향 썩인듯 우디 한 느낌의 매력적인 향이라고 합니다. 선물 받는 느낌이 특별할 듯. 엘리자베스 아덴에서 나온 향수. 

 

존바바토스-아티산
존바바토스 아티산

 

4위. 지갑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이 있어요. 지갑도 무난하게 많이들 선물하죠. 가격대는 10,000원 부터 푸라다 70만 제품도 있습니다.

 

5위. 가방

마음을 열고 닫음을 표현 한다고 해요. 음 약간 성적인 의미도 포함해서 '너에게 나를 허락하노라!' 같은(?) 그런 의미라 여성이 남성에게 그토록 원하는군요. 가방을..

 

6위. 옷

'꾸며주고 싶다', 관리하고 싶다는 의미. 자유로움을 중시하는 남자는 억압으로 거부감을 나타낼 수 있어요.

 

7위. 화장품

향수처럼 기억해 달라는 의미가 있고 남자에 따라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어요.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가 될지도

 

8위. 벨트

'당신을 영원히 내곁에'란 의미가 있어요. 양복을 입으면 넥타이, 넥타이 핀, 시계, 벨트가 남자의 포인트가 되죠. 벨트도 짝퉁이 엄청 많은데 남자도 명품에 대한 욕망이 있음을 나타내죠.

 

9위. 목도리

'당신을 제 마음속에 두고 있어요'란 의미. 실제 많이 받은 선물로 핸드 메이드와 버버리가 있네요. 목에 두를 때마다 상대를 생각하게 되며 오래전에 헤어졌어도 좋았을 때의 상냥한 목소리가 들리는 듯해서 좋아요.

 

10위. 양초

'당신에게 희생적으로 사랑을 바친다'는 조금 부담스러운 의미가 있군요. 예전에 담배를 피우는 남자에게 '라이터'와 함께 많이 선물했지만 순위가 많이 밀렸네요. 받은 적 있는데 우울할 때 켜고 불꽃을 바라보면 마음이 울컥해지곤 했죠. 헤어지고 나서였는데 전화를 해서 한참 위로받았던 기억이 있네요.

 

그 작은 불꽃이 차가워진 가슴을 데워주는 놀라운 힘이 있었죠. 엄청 싫어하는 친구도 있어요 초가 녹은 그 모양을 너무 싫어하는...

 

기타 선물관련 순위들

남성들이 주고/받고 싶은 선물

받고싶은 주고싶은
현금 19.3% 악세사리 22.1%
전자기기 15.7 % 의류 13.7%
마음의 선물 13.4% 마음의 선물 10.8%

 

여성들이 받고/주고 싶은 선물

여자가 좋아 하는 건 단 하나, 작고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받고싶은 주고싶은
악세사리 20.5% 악세사리 27.8%
현금 17.8% 현금 14.5%
가방 11.8% 가방 11.6%

 

여성이 이성에게 받고 싶은 선물 순위는

1위 주얼리 29%

2위 패션용품 24%

3위 커플예매티켓 10%

4위 화장품/향수 8%

5위 깜짝이벤트 8%

6위 손글씨카드 8%

 

이상은 남자 생일 선물 순위 TOP10과 선물 의미 그리고 추천 아이템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대 여성과 남성의 신용카드 추천/피킹률 계산

 

20대 여성과 남성의 신용카드 추천/피킹률 계산

전월 사용실적이 50만 정도인 20대 여성/남성의 신용카드 추천입니다. 추천 근거는 각 카드별 혜택을 받기 위해 소비해야 하는 금액과 월간 실적에 따른 할인 한도를 실제 적용한 피킹률을 고려

ksma.tistory.com

MBTI 유형과 궁합 표(INTP 아이디어 뱅크형)

 

MBTI 유형과 궁합표(INTP 아이디어 뱅크형)

MBTI 유형과 성격유형별 궁합 표에 관한 정보이며 본인은 INTP 아이디어 뱅크형입니다. MBTI 검사에 따라 16가지 유형이 나누어지며 궁합 표를 보니 감정형인 'F'가 있는 유형이 궁합 상극이 상당히

ksma.tistory.com

2022년 호랑이해 10대 트렌드 키워드 미리 읽기

 

2022년 호랑이해 10대 트렌드 키워드 미리 읽기

예측 전문가 김난도 서울대 교수 외 9인이 말하는 2022년 호랑이해의 10대 트렌드 키워드를 미리 읽기 하였습니다. 위드 코로나와 함께 펼쳐질 미래를 전문가들의 조언에 통해 살펴보며 조금은 마

ks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