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웃긴 닉네임 추천 100

by &38^^@& 2021. 12. 14.

스타벅스에서는 주문하신 손님을 번호로 부르거나 호출 벨로 찾지 않고 닉네임을 불러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직원들이 힘들어해 사라지긴 했지만 이름을 불러주는 특별한 서비스와 듣는 이를 웃게 하는 유머러스함에 한번 웃어 봅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스타벅스에서는 음료가 준비되면 주문한 닉네임으로 손님을 찾게 됩니다. 여기서 유머있게 센스를 발휘하여 닉네임을 적용합니다. 아쉽게도 장난스러움이 지나쳐 서비스 중지된 곳도 있습니다. 번호를 부르거나 벨로 부르는 게 아니라 닉네임으로 불러주는 참 특별한 스타벅스의 문화입니다.

 

변경하는 방법

Steps 1. 스타벅스 앱 로그인

Steps 2. 앱 하단 오른쪽 [...]의 "Other"

Steps 3. 오른쪽 위 오른쪽 [⚙️] 설정

Steps 4. 계정정보 아래 닉네임

Steps 5. 변경 : 한글 최대 6자

 

스타벅스-닉네임-변경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

 

스타벅스는 바리스타부터 대표이사까지 모두 닉네임을 사용하는데 평등하게 서로 닉네임으로 부르는 것이 그들의 문화라 합니다. 

 

 

스타벅스 웃기는 닉네임들

제일 짜증 났던 손님은 '라테 시키신'이란 닉네임을 가지신 분이었습니다. 이분은 항상 아메리카노를 시켰거든요. '라테 시키신 고객님 아메리카노 나왔습니다.' 해야 한다니 엄청 스트레스였었다 합니다.

저랑 사궜던 고객님 저는 천사예요 고객님
꼴에 스벅오신 고객님 탐앤 탐스  고객님
저도 한입만요 고객님 곡고, 고, 고  고객님
아... 아이고  고객님 이디야 스파이  고객님
적금 깼군요 고객님 아직 안갔군요 고객님
달랑 이거 시킨 고객님 물약 주문하신  고객님
이틀 기다리신  고객님 알바 면접 오신  고객님
뛰어 오세요 고객님 저한테 사주신  고객님
저금통 털어온  고객님 적금깨서 오신  고객님
제가 쏠게요 고객님 작작 시키세요  고객님
호갱님, 아니  고객님 관심 필요하신  고객님

 

스타벅스 바리스타들이 매력적이다 보니 그들에게 어필하려는 남자 고객들이 어필하는 마음으로 닉네임을 정하신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줄때 드세요 고객님 너라고 부를께 고객님
난 직원 넌 고객님 후기 인상주의  고객님
아직 돈 안내신  고객님 아까 차인  고객님
짜장면 시키신 고객님 없는 돈에 사신  고객님
꼴에 휘핑뺀 고객님 딴데가서 드셔 고객님
어제 외상하신  고객님 팁좀 주세요  고객님
받자 마자 쏟을 고객님 숨겨왔던 나의  고객님
아직 주문안한  고객님 이게 빨데냐  고객님
근무중 이상무  고객님 맛있겠네요  고객님
부럽네요  고객님 뉘에 뉘에  고객님
나가세요  고객님 근손실 오신  고객님

 

세번 변경 요청받은 닉네임 '종이 빨대 싫음'에서 '종이 빨대 싫어'로 다시 '종이 빨대 시른'로 변경. 그 후 다시 이메일을 받고 평범한 닉네임으로 변경했다고 합니다. 설마 '종이 빨댄 별로'

몇번 불렀어요 고객님 하나더 드려요 고객님
내겐넘 완벽한 고객님 1일이예요 고객님
사랑해요 나의 고객님 있다봐요 고객님
저랑 사귀실 고객님 주문할게요 고객님
제가 다 먹음 고객님 성대모사좀요 고객님
그꼴로 왔나요 고객님 내눈을 바라봐 고객님
나 너 좋아하냐 고객님 첫판도 장난질 고객님
오늘 입대하는 고객님 품절이예요 고객님
쏟았어요 고객님 고객고객고객 고객님
동창회나와라 고객님 먹고 남았어요 고객님 
할리스 고객님 있다 6시예요 고객님

 

직원분의 친구분이나 혹은 진짜 연인분이면 이것도 하나의 이벤트일 수 있겠습니다. 네 물론 다른 분이 읽어야 한다면 그것도 나름대로 멋진 일이죠. "내 친구의 남자 친구이신 사랑하는 나의 고객님"

저 지금 내려요 고객님 먼저 갈게요 고객님
내겐넘 완벽한 고객님 1일이예요 고객님
사랑해요 나의 고객님 있다봐요 고객님
저랑 사귀실 고객님 주문할게요 고객님
오늘 또 왔네요 고객님 일찍 왔네요 고객님
제가 다 먹음 고객님 성대모사좀요 고객님
나 너 좋아하냐 고객님 첫판도 장난질 고객님
오늘 입대하는 고객님 품절이예요 고객님
쏟았어요 고객님 고객고객고객 고객님
동창회나와라 고객님 먹고 남았어요 고객님 
할리스 알바 고객님 있다 6시예요 고객님

 

이게 막잔이요 고객님 소주는 없어요 고객님
별에서 온 고객님 밤새 보고싶던 고객님
그만 보세요 고객님 돌아오세요 고객님
국밥 시키신 고객님 아이고 아이고 고객님
냄새나는 고객님 연예가 서투른 고객님
저도 여자예요  고객님 종이빨대 시른 고객님

출처는 인터넷 커뮤니티이며 몇 가지는 웃긴 닉네임을 보고 떠올라 만들었습니다. 반짝이는 영감과 미소를 주신 모든 유머러스한 창작자들에 감사를 전합니다. 스타벅스 닉네임 변경 방법과 웃긴 닉네임 추천 100가지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30대 남자의 결혼현실(소득-혼인율-저축율)

30대 남자의 결혼과 관련된 현실적인 통계 자료로 평균소득(연령별, 기업군별), 저축률, 재테크 비율, 재테크 방법, 재테크 목적, 결혼 시 배우자의 희망 연봉, 결혼 필요 자금, 데이트 비용, 그리

ksma.tistory.com

 

 

노브랜드 추천상품 리뷰와 베스트 100 가격 정보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의 추천상품과 간단한 리뷰 그리고 베스트셀러 100 상품과 가격 정보입니다. 추천 카테고리는 과자, 김치, 닭꼬치이며 순대는 상품에서 사라졌습니다. 인터넷 주문 시 4만

ksma.tistory.com

 

 

n번방 방지법 처벌과 검열 시행령 요약

아동 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n번방 방지법)이 강화되어 처벌이 강화되었으며, SNS 그룹 오픈 채팅방 검열과 관련된 시행령이 12월 10일 시행되었습니다. 모두가 알아야 할 전기통신 사업법 시

ks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