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숨겨진 구글 무료 게임 링크와 조작법(TOP8)

by &38^^@& 2022. 6. 3.

구글은 특정 일을 기념하기 위해 로고와 게임을 만들어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요. 그 게임 중 일부는 무척 재미있어 기념일이 지났지만 여전히 찾아서 즐기게 됩니다. 플레이해본 재미있는 순서대로 무료 게임 링크와 조작법을 설명하겠습니다.

 

 

구글 무료 게임

구글은 특정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로고를 만들고 그날이 지나도 보관하는 자료실을 운영하는데 여기에 간단한 게임을 만들어 즐길 수 있게 하네요. 검색으로 바로 찾기는 어려운데 기념일 자체가 지역(나라)마다 다르기 때문에 전 세계 공통이 아니면 해당 나라에서만 공개되는 것 같네요. 하지만 링크를 통해 언제라도 다시 즐길 수 있습니다.

 

1. 천산갑(판골린)

2017년 2월 11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게임. [ 링크 ]

천산갑은 멸종 위기종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랑하는 그녀의 편지를 받으러 가거나 사랑을 나눌 달콤한 초콜릿 케이크를 만들 코코아를 모으는 게임입니다.

 

구글 게임 천산갑

 

조작법은 방향키와 점프를 위한 "스페이스 바"가 있습니다. 방향키 "위" 키로도 점프가 되며 몸을 굴려 이동합니다. 빠른 속도로 이동하며 점프하면 더 높이 멀리 이동합니다.

 

게임 자체도 상당히 재미있으며 중간중간의 게임 스토리도.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도가 무척 높습니다. 그리고 다른 게임처럼 단순한 반복이 아니고 스토리 모드처럼 이야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은 총 4단계로 나누어지며 단계를 통과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으며 아주 재미있습니다.

 

 

2. 매직캣(Magic Cat Academy)

2016년 10월 31일 2016 핼러윈 기념한 게임. 귀여운 고양이가 유령이 나타나면 마법으로 퇴치하는 게임 [ 링크 ]

 

구글게임 매직캣

게임 방법과 조작은 마우스로 하며 머리에 다른 그림을 가진 유령이 나타나는데 가까이 오기 전에 퇴치해야 합니다. 퇴치방법은 머리 위 그림을 따라서 그리면 됩니다. 수평은 수평으로 마우스를 클릭하여 그리고 번개는 번개모양으로 마우스를 클릭하여 그리면 퇴치됩니다.

 

게임 난이도는 점점 어려워지는데 어려운 유령은 아주 많은 그림을 차례로 그려야 해요. 그래서 이게임은 어린 친구들에게 교육적인 효과도 큰 게임 같아요. 눈으로 보고 손으로 동작을 하는데 그 과정이 점점 복잡해진다는 거죠. 아주 재미있습니다.

 

3. 야구게임

2019년 7월 4일 미국 독립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게임 [ 링크 ]

핫도그, 피자, 수박, 소스, 팝콘 등 다양한 캐릭터가 타자로 출동합니다. 공격만 할 수 있고 삼진이 되면 끝납니다. 스윙은 마우스와 키보드 "스페이스"버튼, 마우스는 커스가 게임 화면 안에 있으면 작동을 하고 두 번 세 번 휘둘러도 안타가 되면 괜찮아요.

 

구글-야구게임
구글 야구게임

난이도는 타이밍만 맞춰 스윙하면 되니 무척 쉬워요. 공이 직구, 커브, 회오리, 사라지는 공 등 다양한데 3분 하기엔 무척 재미있어요. 게임 화면을 확대해서 플레이할 수 있어요.

 

4. 농구

2012년 8월 8일 2012 농구를 기념하기 위한 게임. 24초간 농구공을 골대에 점프하여 넣는 게임입니다. [ 링크 ]

구글 농구게임

조작은 키보드 "스페이스 바"로 하며 누르는 시간만큼 공이 날아가는 거리가 달라져서 적당히 잘 눌러야 골인이 됩니다. 무척 쉬우며 시간제한이 있기 때문에 빠르게 던지고 또 스페이스를 눌러 빠르게 던져야 합니다. 일정한 리듬을 가지면 좋은 점수를 얻게 되죠. 30점이 최고 득점인데 야구 다음으로 재미있습니다. 

 

 

5. 팩맨

2010년 5월 21일 팩맨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게임 [ 링크 ]

게임 방법은 "insert Coin"을 눌러 시작합니다. 조작은 방향키와 "WASD"로 이동하며 길에 뿌려진 점을 모두 먹어치우는 게 목표, 괴물(?)을 피해야 하며 점 중 커다란 점을 먹으면 괴물(?)을 먹어치워 버릴 수 있는 치트가 잠시 작동합니다.

 

목숨은 3개 있고 방향만 조작하고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는 없어요. 치트 먹이(?) 앞에서 괴물들이 다가올 때까지 기다렸다 치트를 먹고 괴물을 없애버리는 게 팁이에요. 괴물보다 조금 빠른데 코너에서 버벅거리면 먹혀버리죠.

 

구글게임-팩맨
구글게임 팩맨

난이도는 조금 어렵습니다. 조이스틱이 아닌 버튼식으로 조작이 어렵고 괴물들 움직임이 게임 막판에는 상당히 어렵게 움직여요. 이게임은 여자들이 무척 좋아하던 게임이었죠.

 

6. 벽돌깨기

바로 그 벽돌깨기의 단순한 버전입니다. [ 링크 ]

스페이스바를 한번 누르면 사운드가 켜지며 조작은 마우스와 키보드 방향키로 움직여요. 게임이 끝나면 스코어와 다시 하기(Play again) 버턴이 나옵니다. 

 

구글게임-벽돌깨기
구글게임 벽돌깨기

게임 난이도는 쉬운 편, 화면 왼쪽 위에 메뉴가 있는데 이곳을 통해 구글의 다양한 다른 게임이나 이스트 에그 같은 재미있는 링크도 있습니다. 

 

7. 구글 다이너스 게임

아주 단순한 T-rex Dinosaur게임, 키보드 화살표 [ ↑ ]로 선인장이 나타나면 점프만 하여 넘는 게임입니다. [ Activate Bot? ]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 링크

 

구글-다이너스-게임
구글 다이너스 게임

머리가 복잡하고 답답할 때 아주 단순한 이 게임을 하면 머리가 맑아지는 경험이 있습니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반사적으로 방향키만 누르게 되죠. 난이도는 쉽지는 않은 거 같아요.

 

8. 축구

2012년 8월 10일 2012 축구를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골키퍼가 되어 공을 막는 단순한 게임입니다. [ 링크 ]

구글-축구게임
구글 축구게임

조작은 좌, 우와 위쪽 키보드 방향키로 위쪽 공을 막기 위해 점프를 가끔 해야 합니다. 구글 게임의 특징은 아주 단순하여 잠시 머리를 쉬게 할 수 있다는 점이죠. 공이 빠르지 않아 너무 쉽지만 가끔 머리 위로 공이 오면 놓치기도 해요.

 

숨겨진 재미있는 구글 무료 게임 8가지 바로가기 링크와 조작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크롬 배경화면 내 사진 변경&매일 사진 자동변경 방법

 

크롬 배경화면 내사진 변경&매일 사진 자동변경 방법

크롬 배경화면은 기본이 사진이 없는데 배경화면을 내 사진으로 변경하는 방법과 매일 화면의 사진이 자동으로 변경하는 방법을 지원합니다. 설정 방법은 크롬 시작화면 오른쪽 아래 펜 모양의

ksma.tistory.com

구글 크롬 비밀번호 추천 사용법과 유출된 비밀번호의 의미

 

구글 크롬 비밀번호 추천 사용법과 유출된 비밀번호의 의미

인터넷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다 보면 수많은 계정과 수많은 비밀번호를 관리해야 합니다. 크롬에는 구글 계정의 비밀번호 추천 기능이 있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과 유출된 비

ksma.tistory.com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파일 보내기(공유)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파일 보내기(공유)

최대 15GB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하여 안전하게 파일을 공유하는 방법. 파일 암호화나 신뢰도 높은 구글의 드라이브를 이용 PC,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파일을 공유

ksm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