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지역 현대자동차 정비와 수리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로 하이테크센터 3곳의 주소와 영업시간, 예약 전화번호와 예약 전화하는 절차와 차량을 점검받는 절차, 그리고 서비스센터 등급별 차이점 설명입니다.
서울 현대차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하이테크센터 3곳)
서울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와 예약 전화번호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등급별 구분
하이테크센터는 현대자동차가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센터입니다. 기술자는 모두 현대자동차 직원으로 자체 교육을 받은 오해된 숙련공이고 장비는 모두 최신의 우수한 장비입니다. 단점은 대기 시간이 길고 비용이 블루핸즈에 비해 높다는 점입니다.
센터 구분 | 가능한 정비 | 불가능한 정비 |
전문 블루핸즈 | 보증 수리, 일반 정비 | 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
종합 블루핸즈 | 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보증수리, 일반정비 | 대형 상용차는 상용 전문블루 |
하이테크센터 | 직영점으로 모든 정비 작업 가능 | 일부 차종은 제한될 수 있음 |
HMCP는 현대차가 정비 기술자의 레벨을 인증하는 제도로 레벨 1~4까지 있으며 레벨 3 이상이면 우수합니다.
예약 전화는 아래와 같고 평일 8:30~18:00까지 운영합니다.
전화 예약하고 정비받는 절차
현대차 예약 080-600-6000, 제네시스 080-700-6000, 캐스퍼 080-500-600
- 전화가 연결되면 0번을 눌러 상담원 연결
- 고장증상을 말하고 희망 지역과 날짜, 시간 상담
- 예약 배정이 되면 안내 문자를 받음
- 예약한 센터에서 사전 안내 전화가 오며 절차를 안내해 줌
- 예약한 날자에 센터를 방문
- 예약 변경과 취소는 080-600-6000
※ 사고 보험 차량과 시트, 오디오, 유리, 타이어는 예약 없이 바로 방문
※ 최소 3일 전에 예약하며 정비 예약은 몇 주~2달 기다리는 경우도 있음
-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면 센터 안내 데스크에서 차량 앞유리에 예약 정보를 부착
- 지정된 정비 부스로 이동
- 담당 기술자가 배정되고 정비 부스에서 차량을 확인하면서 기술자에게 증상을 말하며 궁금한 부분을 알려줌
- 고객 대기실(고객라운지)에서 기다림, 무료 생수와, 편안한 소파, 안마기도 있고 카페도 있음
- 점검이 완료되었다는 전화를 받고 정비 장소로 가서 담당자에게 작업 설명을 듣고
- 비용이 발생하면 비용을 계산하고 출구로 나와서 집으로 감
1. 서울 남부 직영 하이테크 센터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53 (대방동), 예약 문의 전화번호 02-890-9114, 하이테크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니 먼저 예약해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30 ~ 17:30으로 주 5일 근무하고 있습니다.
위치 1호선 대방역 1번 출구에서 501m, 동작전화국 입구사거리에서 경부선 철도 굴다리를 지나 오른쪽에 있으며. 왼쪽에는 현대차 대방동사옥이 있습니다.
관련 글
2. 서울 동부 직영 하이테크 센터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이로 134 (성수동 2가), 예약 문의 전화번호 02-3408-8000, 하이테크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니 먼저 예약해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30 ~ 17:30으로 주 5일 근무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2호선 성수역 2번 출구에서 중랑천 방향으로 289m 오른쪽에 있습니다,
3. 서울 북부 직영 하이테크 센터 위치
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로 76 (방학동), 예약 문의 전화번호 02-3499-8300, 하이테크센터는 100% 예약제로 운영하니 먼저 예약해야 합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8:30 ~ 17:30으로 주 5일 근무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1호선 방학역 3번 출구에서 489m로 홈플러스 지나면 있습니다. 카오디오는 02-3499-8401, 시트는 02-3499-8402로 문의합니다.
지금까지 서울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위치로 하이테크센터 3곳에 관한 이용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공유해 보았습니다.
댓글